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종 키츠네 MAISON KITSUNE

Study/Branding

by TokyoShin 2015. 1. 21. 13:54

본문







Image

http://diceshop.exblog.jp


Reference

http://en.wikipedia.org


패션, 음악, 디자인을 통합한 브랜드 메종 키츠네의 로고. 프랑스인 질다 로에크와 일본인 마사야 쿠로키가 함께 설립했고, '키츠네'는 일본어로 여우를 뜻한다. 가로획과 세로획의 차이가 확연한 서체가 적당히 긴장감 있고 우아한데, 여우 심볼의 곡선과도 어울린다. 심볼은 브랜드 네임 없이도 사용하기도 한다. ('여우'가 곧 브랜드 네임이기에 몹시 자연스럽다.) 또한 일러스트레이션이나 자수 형태로 컬렉션에 활용한다. 일본에서 여우는 자신의 모습을 바꾸는 힘을 가진 동물로 여겨지고, 이는 곧 다방면을 아우르는 키츠네의 활동과 연결된다.




'Study > Bran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McDonald's  (0) 2015.01.23
SSG 푸드 마켓 SSG FOOD MARKET  (0) 2015.01.22
공간 SPACE  (0) 2015.01.19
CGV  (0) 2015.01.09
청정원 Cungjungone  (0) 2015.01.05

관련글 더보기